본문 바로가기

일상 흥미거리

ai 첫 인상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톡리스트입니다.

 

오늘 아주 핫한 사이트가 여러 대화창에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바로 ai 첫인상입니다. 바로 링크를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깐요.

 

https://3seclab.com/test/0/

 

3초연구소 -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인스타 속 핫한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다른 사람이 본 내 첫인상은 어떨까? | 당신의첫인상느낌은?, 그룹 내 포지션, 내 word cloud

3seclab.com

 

이런 게 공유되면 괜히 해보고 싶지 않나요? 그리고 저와 맞는 모습이 있으면 신기하고, 그렇죠. 결과는 엄청 다양한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인공지능첫인상1
AI 첫인상

위의 웹사이트로 들어가면 첫 화면이 이렇게 뜨는데요. 아래로 내려가면, 아래와 같이 사진을 올리는 란이 있습니다.

인공지능첫인상2

여기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바로 결과가 뜹니다.

인공지능첫인상3
거짓말 못하는 운명의 상태

얼굴을 AI로 인식해서 본인에게 알맞은 12개의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이렇게 선정된 키워드를 바탕으로 각 키워드가 조합돼서 첫인상이 나오게 됩니다. 12개의 키워드는 성격이 밝다. 사랑스럽다, 듬직하다, 확실한 모솔, 고백하고 싶다, 거짓말 못한다, 무섭다, 똘끼 출 만, 허당, 활발하다, 배려있다, 상냥하다, 미소가 이쁘다, 뚜렷한 이목구비, 잘생겼다, 천사 같다, 데이트하고 싶다, 인생의 인연, 호감형, 성격이 밝다, 댕댕이, 순진하다, 귀엽다, 연애 고수, 심쿵, 결혼하고 싶다, 흥미롭다, 이쁜 눈, 상큼하다, 해맑다, 애교가 많다, 섹시하다, 달콤하다, 마음이 여리다, 따뜻하다, 화가 많다, 친근하다, 활발하다, 말이 많다, 어른스럽다, 친해지고 싶다, 장난꾸러기, 듬직하다, 고급스럽다, 사랑스럽다. 막내 같다, 매력적 눈물이 많다. 등의 키워드인데요. 너무 많아서 일일이 확인이 어렵네요.

 

위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가장 높은 두 개의 키워드로 거짓말 못하는 운명의 상대, 흥미로운 댕댕이, 잘생긴 곰돌이, 결혼하고 싶은 매너 덩어리 등으로 표현됩니다. 그리고 이 두 개의 조합으로 그룹내 포지션이 정해지죠.

그리고 이러한 위 두개의 키워드로 만들어진 표현을 첫인상을 설명해주고 이와 어울리는 환상의 조합, 최악의 조합이 나타나게 됩니다. 

 

요즘 가장 주목받는 연예인 중 한명인 송강의 인공지능 첫인상테스트를 먼저해보겠는데요. 알고있지만으로 한소희와 같이 가장 핫한 연예인이죠.

인공지능첫인상4
송강 테스트 중
인공지능첫인상5
연애고수인 호감형

연애 고수인 호감형이네요. 알고있지만을 보면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인공지능첫인상6
송강 첫인상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다른 성격들도 한번 가져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엔 그외의 다양한 결과들을 사진으로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인공지능첫인상7인공지능첫인상8인공지능첫인상9
인공지능첫인상10인공지능첫인상11인공지능첫인상12
인공지능첫인상13인공지능첫인상14인공지능첫인상15

사진은 분위 스타일, 각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여러 사진으로 실험을 해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진은 전혀 저장이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요. 재미로 보는 AI 첫인상,인공지능첫인상테스트 어떠셨나요? 재밌지 않나요? 지금은 단순히 흥미로 보여주는 AI페이지였지만 앞으로 AI가 발전하면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 궁금하진 않으신가요? AI가 정말 첫인상을 귀신같이 판단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게 되면 조금 무섭기도 하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또 다른 재미있는 흥밋거리가 생기면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